2018년 누가 결혼해? 스타들의 결혼소식: 2018년에는 새해부터 결혼소식이 쏟아졌지요. 오늘은 2018년에 결혼하는 스타들은 한데 묶어 소개해 드릴게요!



벌써 결혼했어요! 2018년 결혼한 스타



1/5, 야구선수 류현진 & 스포츠 아나운서 배지현



1/5, 신라호텔에서 야구선수 류현진 & 스포츠 아나운서 배지현이 결혼했습니다. 이 둘의 결혼식은 작년부터 떠들썩했죠. 특히 김인식 전 국가대표 감독이 주례, 사회는 유재석, 축가는 김종국이 맡는 등 결혼식도 아주 화려하게 진행했습니다. 동계훈련 스케줄 때문에 비교적 한가한 1월에 결혼했다고 하네요. 웨딩 화보도 정말 예쁘네요. 두 분 축하드립니다!

 



1/6 트로트 아이돌 신유 & 방송국 PD


1/6, 트로트 아이돌 신유 & 방송국 PD이 결혼했습니다. 전국의 어머님들이 안타까워 눈물 흘리시지 않았을까 하네요. 신유가 아줌마 할머니 팬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예비 신부 얼굴은 공개되지 않고 뒷모습의 드레스 모습만 살짝 공개되었는데요, 7살 연하의 미모의 PD라고 합니다. 벌써 미모가 소문이 났나보네요 ^^ 축하합니다, 행복하세요!

 



2/3, 빅뱅 태양 & 배우 민효린



2/3, 빅뱅 태양 배우 민효린이 결혼했습니다. 태양이 군 입대를 앞두고 있어 그 전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서둘렀다고 합니다. 빅뱅에서 처음으로 유부남이 되었네요. 아이돌의 결혼이라니! 요즘은 간간히 결혼하는 아이돌이 늘고 있는데, 결혼하였더라도 팀을 해체하지 않고 오래도록 활동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사에 간간히 신혼여행지에서 찍은 멋진 화보 같은 사진도 올라오더라구요. 오랜 커플인 만큼 더욱 더 행복하길 응원하게 되네요. 정말 선남선녀 커플입니다. ^^




2/10 버블시스터즈 최아롬 & 일반인 헬스트레이너



2/10, 버블시스터즈 전멤버인 최아롬 일반인 헬스트레이너가 결혼했습니다. 최아롬의 신랑은 본래 최아롬의 담당 헬스 트레이너였다고 해요. 그 인연이 소중한 인연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신혼여행은 결혼식 후 바로 가지 않고 4월 초 발리로 간다고 합니다. 조심히 다녀오세요~ 발리라니 좋다!

 


 

이제 결혼할래요! 2018년 결혼할 스타


4/28, 농구선수 정창영 애프터스쿨 정아



4/28, 농구선수 정창영 & 애프터스쿨 정아가 결혼합니다. 정아는 애프터스쿨을 탈퇴한 이후 쇼핑몰을 런칭하여 사업중인데요, 최근 소식이 궁금하던 차에 좋은 소식이 들려왔네요. 연하 킬러로 불리는 정아의 예비신랑은 역시나 이번에도 5살 연하라고 합니다. 현재 창원 LG 세이커스 농구선수인 정창원씨라고 합니다. 정아는 애프터스쿨 멤버들과 함께 웨딩 화보를 촬영해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었습니다. 모두 너무 예뻐서 천사들 같더라구요. 애프터스쿨... 이제 활동 안하려나요... 기다려 봅니다! 

 



5월 배우 강경준 배우 장신영



동상이몽 시즌2에 출연중인 배우 강경준 & 배우 장신영이 5월 결혼합니다. 아직 결혼식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어요. 2013JTBC 드라마 가시꽃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장신영은 200623살이라는 이른 나이에 결혼하여 2007년 아들을 낳았었는데요20093년만에 이혼하게 됩니다. 현재 아들은 13살이네요강경준이 장신영의 이혼의 아픔을 따뜻하게 감싸주었다고 합니다. 둘이 동상이몽에 출연하여 재미있게 보고 있었는데, 결혼 준비를 위해 잠시 하차하였습니다. 결혼 후 정리가 되면 돌아온다고 하는데 아직 잘 모르겠네요. 두바이에서 웨딩촬영을 했다고 하는데 기대됩니다~ 정말 잘어울리는 커플이에요. 


 


FT아일랜드 최민환 & 라붐 율희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전 라붐 멤버 율희가 결혼합니다. 최민환은 1992년생, 율희는 1997년생으로 어린 부부인데요, 2017년 9월, 율희가 SNS에 커플 사진을 실수로 올렸다가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그 이후 4개월 만에 결혼 소식이 나왔네요. 둘 다 어린 나이라 결혼을 결심하기까지 고민이 많았을텐데 앞으로 행복한 꽃 길만 걷길 바랍니다. 




배우 박한별 & 동갑 금융맨



배우 박한별도 동갑내기 금융맨과 결혼한다고 합니다. 현재 임신 6개월의 예비맘이며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하네요. 결혼식은 새해에 올릴 계획이라고 밝혔으나 아직 구체적인 날짜를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스타들의 결혼 소식이 슝슝 들려올텐데요, 모두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행쇼! https://youtu.be/PHtWGXMkpx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