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에 가면 어떤 아이스크림 드시나요? 안타깝게도 저는 항상 똑같습니다. 엄마는 외계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이 두 개. 파인트를 사야 해서 하나 더 먹어야 한다면 아몬드 봉봉 정도? 취향이 한결같이 소나무라 이제는 좀 다른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고 싶은데 귀차니즘 + 쉽게 도전하지 않게 됩니다. 그래서 요즘 인기있는 배스킨라빈스 메뉴들과 추천 메뉴들을 한 번 알아볼게요. 

친절하게도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매달 인기 아이스크림 TOP10을 알려준답니다. 오늘은 8/30이니 8월간 인기 있었던 맛이 무엇이었는지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배스킨라빈스 인기 아이스크림

BEST 10




1위 베리 스윗 바이올렛

2위 엄마는 외계인

3위 아몬드 봉봉

4위 체리쥬빌레

5위 민트 초콜릿칩

6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7위 뉴욕 치즈케이크

8위 초코나무숲

9위 사랑에 빠진 딸기

10위 레인보우 샤베트






오우 듣도보도 못한 베리스윗바이올렛이 1위입니다. 이것은 여름 신메뉴인걸까요? 당연히 그렇겠지요? 배스킨라빈스는 신메뉴가 나오면 꼭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해주거나, 1+1을 해주거나 하여 많은 사람들이 접해볼 수 있도록 하니까요. 거기다 이벤트란을 보니 매장에서 사진을 찍어 올리면 추첨하여 선물을 주는 행사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아이스크림 설명만 보아서는 참 난해하네요. 블랙베리 히비스커스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블랙베리 리본?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블랙베리는 라즈베리와 비슷한 류인데 까만색의 열매이고 히비스커스는 무궁화와 비슷한 꽃이네요. 블랙베리와 히비스커스를 쉑쉑 섞은 아이스크림에 블랙베리 리본은 또 뭘까요. 네이버 검색해도 안나온다 덜덜덜 블랙베리를 그대로 갈아넣은 것을 블랙베리 리본이라고 어느 블로그에 적혀있네요. 아이스크림에 블랙베리 갈은 걸 쉑쉑 한거군요. 아 참 설명 어렵고 누구도 알 수 없고 뭔가 있어보이게 컨텐츠를 구성한 것 같은데 2018년이라구요. 소비자와 소통하자구요. 아무튼 이런 불친절함에도! 8월의 1위 아이스크림은 베리스윗바이올렛입니다. 끈적끈적하고 더운 날씨에 상큼한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어 더 시너지가 나지 않았을까 싶어요. 

그 밖의 신메뉴는 스노우치즈초콜렛, 수퍼펭귄시리얼, 북극곰폴라베어, 골든애플요거트, 팥빙수아이스크림, 쿠키부키, 에스프레소앤크림, 애플민트, 망고탱고, 너는참달고나,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등 이름도 생소한 신메뉴들이 참 많지만 한 번도 도전을 못해봤네요. 무엇보다 이런 아이스크림 내가 자주가는 배스킨라빈스엔 읎어... 항상 먹는 베스트 10 위주로만 있어... 이름만 보고도 골든애플요거트와 에스프레스앤크림은 엄청 땡기는데 다음에 꼭 신메뉴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아자아자!

1위를 제외한 메뉴들은 눈에 참 익죠. 다 스테디셀러들이 베스트셀러네요. 제가 좋아하는 건 다행히 다 순위에 있네요. 내 입맛 참 대중적이다. 2위부터 10위까지는 어느 하나 빠짐없이 맛난 것들이군요. (민트 초콜릿칩 빼고. 민트민트 노노. 치약 노노)

아이스크림 포스팅을 했더니 갑자기 아이스크림이 엄청 땡깁니다. 하지만 우리동네에는 배스킨라빈스 없.... 걸어가서 발 닿는데에는 없... 시골도 아닌데 슬....퍼....요. 아쉽지만 아이스크림은 다음에 먹도록 하고 오늘은 아이스크림 대신 운동을 하러 떠나봐야겠습니다. 내일 꼭 파인트로 퐉퐉 먹을 거에요 >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