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김생민씨가 짠내투어 대만 편에서 1등을 하고 말았습니다. 여행 계획짜기에서는 융통성 없고 항상 부족했던 김생민씨가 1등이라니 이런 영광적인 순간을 본인 스스로 망쳐버려 매우 안타깝습니다. 김생민씨가 1등을 한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마지막 순위에 1위로 이름이 공개되었습니다. 하지만 한 회 내내 김생민씨가 있는지조차 알 수 없게 목소리조차 1도 안나오게 편집이 되었답니다. 정말 편집팀 너무 대단합니다. 김생민씨 부분 다 들어내고, 1등 럭셔리 선물 촬영한 것도 다 들어내고... 분량도 부족했을 텐데 정말 대단합니다. 편집팀도 대단하지만 현지에서 열심히 촬영한 스텝들도 참 많이 속상했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여러 스텝들이 노력했음에도 김생민씨가 1등을 해 마지막으로 이름을 올려야만 하는 아이러니도 등장하였습니다. 처음 시작부터 지금까지 정말 이슈가 끊이지 않는 짠내투어입니다. 사실 요즘은 짠내투어가 아니라 불평불만투어 같아 보기가 불편했어요. 그래서 한동안 짠내투어를 시청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김생민씨 편집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와 대체 어떻게 편집했을까 궁금하여 시청하였네요. 다행히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많이 보완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모두들 불평불만도 좀 덜 한 것 같고, 박나래씨도 짐을 바리바리 싸들고 다니지 않구요. 하지만 얼마 전에 또 아이패드를 놓고 음식점을 나오더군요. 그래서 다른 멤버들이 몰래카메라를 준비했는데 박나래씨 진심으로 사과하는 모습이 또 너무 짠해, 귀여움, 사랑스러움, 뭔가 지고 말았습니다. 저도 박나래씨가 개인 물건을 잃어버리는 것은 상관없지만 공공의 돈이나 기타 물건까지 너무 간수하지 못해 좀 안타까웠거든요. 그런데 박명수씨 앞에서 사과하는 모습에 완전 져버렸습니다. 박나래씨 별로 안좋아하는데 귀엽다.  

이제 김생민씨가 빠졌으니 새로운 멤버를 영입하게 될까요, 아니면 기존 구성에 스페셜게스트만 계속 영입할 지 궁금해집니다. 당장 다음에 방영할 짠내투어는 블라디보스톡으로 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이미 4월 초에 촬영을 마쳤다고 하네요. 이 촬영에는 아예 김생민씨가 배제되었습니다. 편집팀 숨 좀 돌리세요. 이번 여행의 스페셜 게스트는 모모랜드의 주이와, 마이크로닷(마닷)이라고 합니다. 박나래씨가 블라디보스톡에서 멤버들과 찍은 단체사진을 SNS에 올렸네요. 모모랜드의 주이양 귀엽던데 아주 기대됩니다. 짠내투어에 긍정적인 활기를 넣어주었으면 좋겠어요.

 

 

이제 한국도 조금 따뜻해졌는데 봄에 더 추운 블라디보스톡으로 롱패딩을 입고 여행을 가다니 추위 많이 타는 저로서는 저건 여행이 아니라 고문입니다. 비가 와서 다시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정말 따뜻한 나라로 여행가고 싶네요. 새 짠내투어가 어떻게 구성될지 정말 기대되네요. 다음을 기약해 봅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