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심심풀이로 해보는 심리테스트! 컬러로 알아보는 외향/내향적 성격 테스트라고 합니다. 저는 딱 중간 정도인 것 같은데 테스트로 해보면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어디 한 번 간단 테스트를 해볼까요? 





테스트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위의 4가지 컬러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색 하나를 골라주시면 돼요. 저는 노란색을 고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고르셨나요? 컬러를 고르셨으면 아래글을 통해 결과를 확인하시면 돼요. 자자, 고르셨나요. 결과 갑니다!





1. 주황색을 선택하셨나요? 주황색을 좋아하는 당신은...

당신은 매우 사교적인 성격입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는 편이지요. 하지만 가끔은 혼자 있고 싶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가끔 혼자 사색하며 충전하는 타입이군요!


2. 노란색을 선택하셨나요? 노란색을 좋아하는 당신은...

당신은 사람들과 시간 보내는 걸 좋아하는 군요! 새로운 경험에 매우 개방되어 있는 성격이에요. 어떤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사고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보라색을 선택하셨나요? 보라색을 좋아하는 당신은...

당신은 차분하고 꼼꼼한 성격입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친절히 다가오는 사람에게는 숨겨진 모습을 모두 보여주는 타입이에요. 


4. 하늘색을 선택하셨나요? 하늘색을 좋아하는 당신은...

당신은 매우 꼼꼼하고 진중한 성격이군요. 조용하고 편안한 곳에서 휴식하는 것을 좋아할 것 같아요. 그리고 그런 곳에 있어야 에너지가 충전되는 스타일이군요!





모두 결과 어떠셨나요? 

저는 노란색을 선택했는데요! 워낙 여행과 모험을 즐기는 스타일이라 어느정도 맞는 것 같아요. 신기하다 >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