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의 새 프로그램 더 콜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다들 1회차 보셨나요. 출연진이 너무 빵빵해서 예고부터 아주 기대했었습니다. MC는 이상민과 유세윤씨고, 신승훈, 김종국, 휘성, 김범수씨가 출연합니다. 이 분들과 함께 노래를 할 사람을 블라인드로 매칭하는 것 같더라구요. 사전 예고에서는 신승훈과 비와이가 나왔았는데 그 외의 출연진은 모른채 방송을 시청하였습니다. 방송 형식은 다소 진부합니다. 4인의 대가수가 블라인드로 나오는 4인의 가수와 매칭이 되어 노래를 하는건데 이 블라인드 가수가 누구일지 예측하는 시간이 프로그램의 절반 이상인 것 같습니다. 이 과정이 딱히 재미있지 않아요. 재미도 없는데다 너무 오래 시간을 잡아먹다 보니 지루합니다. 진행자들도 프로그램을 특별하게 만들어주지 못하네요. 프로그램을 이끌어가지 않고 리액션을 해준다는 느낌입니다. 특히 이상민씨는 엠씨가 아니라 패널의 느낌이라 다소 아쉬웠어요. 너목보 제작진이 만들었다고 엠씨들이 말하던데 딱 너목보의 확장판 패키지란 느낌입니다. 새로운 프로그램이니만큼 좀 다르게 가도 좋았을텐데 말이지요. 대가수들이 대량으로 출연한다는 매우 큰 장점이 있음에도 그 외에는 전혀 특별한 점이 없다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다시 프로그램으로 돌아갈게요. 블라인드 출연진이 누구인지 공개해드릴게요.

1. 에일리
처음으로 여성분이 노래를 불렀습니다. 태양의 눈코입을 불렀는데 이건 정말 빼박 에일리다. 그 누구도 아니다 ㅋㅋㅋ 전원이 에일리에게 콜을 했어요. 에일리와 듀엣이라면 정말 탐나긴하네요. 보여줄게를 부르며 얼굴이 공개되었는데 에일리 활동 기간이 아니라 그런지 다시 통통해져 돌아왔습니다. 귀여워라. 에일리는 전원의 콜을 받았기에 한 명을 선택하였는데 그건 바로 신승훈! 신승훈씨는 가장 먼저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커플이 완료된줄 알았는데 세상에 파트너를 뺏고 뺏을 수 있나봅니다. 간단하지 않군요.

2. 블락비 태일
두 번째 등장한 힙합 악동은 뒷모습이  자이언티같았어요. 다만 에일리는 노래하니 바로 에일리다! 싶었는데 노래를 부를 때는 다른 사람 같더라구요. 미성이 너무 예쁘더구요. 얼굴이 공개되었는데 블락비의 태일이었습니다. 솔로 앨범을 3장이나 낸 실력파 보컬이라고 합니다. 목 전체에 문신이 있는지 전체를 가리고 나왔더라구요. 목 문신은 진짜 아프겠다. 덜덜. 블락비 태일씨는 김종국씨에게 콜을 하여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3. 비와이
힙합씬의 고막랩스터가 3번째로 노래하였습니다. 뒷모습이 너무너무 비와이다. ㅋㅋㅋㅋㅋ 머리가 엄지손가락인데. 이건 정말 비와이다 싶었습니다. 당연히 랩을 할 줄 알았는데 이문세씨의 소녀를 부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정말 담백하게 노래를 불렀어요. 다른 가수들만큼  잘불렀다고는 ... 말 못하겠습니다만 랩퍼임에도 노래도 어느정도 소화할 수 있더군요. 김범수와 휘성이 이 분에게 콜을 했습니다. 김범수는 프로그램 초반부터 이 분께 계속 만나보고 싶었다며 러브콜을 보냈었기 때문에 누가 선택 받을지 두근두근했습니다. 결국 얼굴 공개에서 비와이라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비와이는 dayday를 불렀어요. 오랜만에 데이데이 들으니 좋으다. 비와이가 선택한 것은 누구였을까요. 이거 나오기까지 광고가 3번은 나온 것 같습니다. 하아. 나의 인내심. ㅋㅋㅋㅋㅋ 아이돌 서바이벌 1위 발표도 아닌데 이 사이에 무슨 광고가 이렇게 많이 나오냐... 결국 김범수씨와 이어졌습니다. 이제 휘성씨만 남았습니다.

4. 아시아프린스
아시아 프린스, 그는 누구일까요? 누구인지 발표하지 않고 프로그램이 종료되었어요. 잘끊는다 엠넷. 하지만 시청자들은 벌써 아시아프린스가 누구인지 알아냈습니다. 이렇게 질질 끌만한 소재가 아니었는데.... 1회 내내 4명이 누구일까만 파헤치는데 시청자들 완전 지칩니다. 아시아 프린스는 황치영인 것 같습니다. 노래 되고, 춤 되고, 아시아에서 유명하고, 경상도 사투리도 구수하게 쓰고 말이죠. 딱 황치열이네요.

이렇게 이루어진 파트너들끼리 신곡을 만들어 발표한다고 합니다. 어떤 콜라보가 이루어질지 너무 기대되네요. 시너지가 팍팍 나 엄청나 음악이 완성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회가 벌써 기대되는 더콜입니다. 다만 진행 좀 개선해주었으면 좋겠어요. 엠넷 왜그래, 편집 잘하잖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