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프로듀스48 3번째 순위발표식이 끝났습니다. 휴우. 두근두근했던 1~20위까지의 연습생 순위입니다.


19위~16위 연습생
19위 울림 김채원
18위 스톰뮤직 조유리
17위 AKB48 타카하시 쥬리
16위 위에화 최예나

4명 다 떨어지지 않으려나 조마조마 걱정했었는데 모두 합격해 정말 기뻐요! 얼굴형이 계란계란한 타카하시 쥬리에게는 '계란'이라는 귀여운 별명이 생겼군요. 한국에서는 계란형 얼굴이 미인인데 본인은 계란이라는 별명이 부끄러운가봐요. 좋은거에요 쥬리양~ 예뻐요★



15위~13위 연습생
15위 얼반웍스 김민주
14위 스타쉽 안유진
13위 큐브 한초원


쭈욱 2위를 유지하며 높은 순위를 차지하던 스타쉽 안유진 연습생이 처음으로 순위권 밖으로 물러나 충격을 주었습니다. 11픽과 2픽의 차이가 이렇게 크군요. 그나저나 프로듀스48 시작 좀 전에 안유진 연습생이 과거 찍었던 렌즈 CF가 나오더군요. 꽤 오래전에 나오던 버젼인 것 같은데 안유진 연습생의 인기와 더불어 다시 온에어 한 것 같습니다.



12위~8위 연습생
12위 울림 권은비
11위 AKB48 혼다 히토미
10위 AKB48 시타우미우
9위 HKB48 야부키나코
8위 NMB48 시로마미루

권은비 연습생의 오렌지 퍼포먼스 ㅋㅋㅋㅋ 악 이승기의 받아주기도 재미났고 배꼽잡아 웃었네요.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악 ㅋㅋㅋ 정체는 모르겠지만 너무 웃겨. 그냥 막 웃었습니다. 고마워요 은비양. 하지만 아쉽게도 2픽으로 바뀐 이후 은비양도 순위가 떨어졌습니다.
놀랄만한 점은 11위부터 8위까지 연속해서 일본 연습생이 이름을 올렸다는 것입니다. 뒷심이 굉장하네요.



7위~5위 연습생
7위 스타쉽 장원영
6위 AKB48 타케우치미유
5위 플레디스 이가은

장원영 연습생이 이렇게 훅 떨어지다니 충격입니다. 강력한 1위 후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고정픽이 없는 걸까요. 한 번 심하게 순위가 내려갔던 타케우치미유 연습생이 다시 데뷔권에 들어왔습니다.



4위~1위 연습생
4위 에잇디 강혜원
3위 WM 이채연
2위 AKB48 미야와키 미호
1위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이채연 연습생이 무려 3위에 랭크되었습니다. 본인의 역대 최고 순위라고 합니다. 울먹이는 모습에 짠하네요. 끝까지 순위를 유지할 수 있길 바랍니다. 2위-1위를 다툰 것은 일본인 연습생들입니다. 바로 초반부터 핫이슈였던 미야와키 사쿠라와 후반부터 치고 올라온 미야자키 미호. 둘 중 1위의 자리에 오른 것은 바로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무려 373,783표를 획득했다고 하네요. 미리 준비해온 한국어 소감을 말하는 게 정말 귀여웠어요. 내꼬야~




데뷔권 12위 안에 일본 연습생 7명, 한국 연습생 5명이 올라왔습니다. 프로그램 초반이었다면 상상도 못했을 것 같은 구도입니다. 마지막까지 어떤 결과가 나올지 지켜봐야겠어요. 전혀 상상이 되지 않네요.




마지막 20위 두구두구두구
20위 후보는 박해윤, 김도아, 김나영, 무라세 사에 연습생 이렇게 4인이었습니다.

23위 에프이엔티 김도아
22위 무라세 사에
21위 바나나컬쳐 김나영
20위 FNC 박해윤







메보감인 박해윤 연습생이 마지막으로 생존하였습니다. 생방 무대에 가게 되었네요. 정말 축하해요!!!


그나저나 악 ㅠㅠ 제 최애 김도아연습생이 탈락하였습니다. 너무 슬프네요. 아까도 김도아 연습생 관련 포스팅을 하고 왔는데 으헝 정말 부디부디 살아남길 바랐는데 굉장히 아쉽습니다. 아직 나이가 어리니 더 열심히 연습해서 더 멋진 그룹으로 데뷔하세요!!! 화이팅!!!




---------------------------------------------



기타: 쉬어가는 코너
멤버들이 서로 뽑은 고정픽

멤버들이 직접 뽑은 고정픽 순위입니다. 멤버을 사이에서의 인기도, 친밀도를 알 수 있을 것 같은 순위입니다.


7위 AKB48 혼다 히토미
 : 귀여운 두 볼이 매력 포인트! 오구오구
6위 스톤뮤직 조유리
 : 예쁜 음색으로 추천! 순위권에 보컬이 부족한데 데뷔를 노려볼 수 있으려나요
5위 바나나컬쳐 김나영
: 긍정적인 에너지가 연습생들 사이에서도 좋은 영향을 주고 있는 것 같아요
4위 얼반웍스 김민주
: 너무 귀여워서 자신감 없어 보이는 모습마저 귀엽다고 하네요
3위 울림 권은비
: 리더쉽있고 망가짐도 서슴지 않는 연습생
2위 플레디스 이가은
: 기대고 싶은 엄마같은 연습생이래요 ㅎ
1위 스타쉽 최예나
: 긍정적이고 발랄한 모습에 연습생들이 1위로 지지해주었네요. 예나양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