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 츄 모델 태리양을 소개했었는데 반응이 좋아 오늘은 츄의 또 다른 메인 모델, 성경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츄의 오랜 고객이자 -훗- 모델들의 팬이랍니다. 저는 츄가 생겨났을 적부터 들락거렸던 고객인데요, 츄는 현재 모델 중 가장 오래된 모델입니다. 성경언니의 풀네임은 '서성경'으로 해당 이름이 본명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피팅모델들이 워낙 예명을 많이 쓰니까요. 성경과 태리는 현재 쇼핑몰 츄의 모델 투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태리가 160cm 작고 아담한 몸매에 귀여움과 상큼함을 담당하고 있다면 성경은 168cm 큰 키에 모델포스로 성숙함과 여성스러움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태리가 캐쥬얼이나 귀여운 옷들을 위주로 피팅한다면 성경은 청바지나 정장 원피스 등을 주로 피팅해요. 하지만 둘 다 얼굴이 진짜 기가막히게 예뻐서 츄의 화장품 라인인 베이지츄에서 둘 다 뷰티 모델도 하고 있답니다.

 

 

츄의 모델들이에요. 현재는 이렇게 4명이랍니다. 주기적으로 모델은 바뀌는 것 같지만 성경언니는 꽤 오래 츄의 모델을 하셨답니다. 성경, 태리, 새은, J 이렇게 4명의 모델이 활동중이에요. 이 중에서도 성경언니는 키 168cm에 몸무게 46kg, 정말 모델 몸매를 자랑합니다. 상체 하체 모두 55사이즈, 바지는 26인치, 신발은 245 신는다고 해요. 과거 웨딩, 한복, 뷰티, 피팅 모델로도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연예인을 해도 됐을 것 같은데 왜 안하셨을까 너무 궁금해집니다. 드라마 주연 배우 감인데 말이죠. 하지만 인기는 연예인급입니다. 소소하게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은 팔로워 수가 12만명이 넘거든요. 하지만 이런 인기 계정말고 소소한 개인 계정 인스타그램도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곳에서는 남자친구 사진도 공개되어 있네요. 성경님도 키가 크신데 남자친구분은 키가 엄청 크시네요. 이렇게 예쁜 언니는 누구랑 사귈까 궁금했는데 우리 성경언니 잘해주세요! 현재 성경은 잉글리쉬 불독 '타니'를 키우고 있어요. 타니는 김동탄이의 준말이래요. 예전에 동탄에 사셨기 때문에 반려견 이름을 동탄이라고 지으셨고, 애칭으로 타니라고 부르신다고 해요. 근데 왜 김씨지! 궁금하군요. 커다란 불독이지만 성경님 없이는 혼자 잘 못자는 귀염둥이라고 합니다.

아쉽게도 츄 모델 성경의 나이는 못찾았어요. 궁금하다 나이나이. 알게되면 꼭 업데이트할게요!

+ Recent posts